못 알아보겠네…문채원, '권상우 첫사랑'으로 2026년 극장가 컴백 ('하트맨')

작성일 2025.12.01 조회수 103

  • 가입코드 : to2so
  • 가입코드 : 코드없음
  • 가입코드 : 해당없음
  • 가입코드 : 자동가입코드

컨텐츠 정보

본문

못 알아보겠네…문채원, '권상우 첫사랑'으로 2026년 극장가 컴백 ('하트맨')

'하트맨'의 배급사 롯데엔터테인먼트 측은 1일 "영화 '하트맨​'이 오는 2026년 1월 14일 개봉을 확정했다"는 소식과 함께 티저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에는 입가에는 미소를 머금었지만, 눈가에 눈물이 맺힌 채 ‘웃픈’ 표정을 짓고 있는 권상우의 모습이 담겼다. 하트 모양 선글라스 렌즈 속에는 여자주인공인 문채원의 얼굴이 비쳐 두 사람의 관계성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했다.
또 다른 사진에는 하트 형태의 그라데이션 속 미소 짓고 있는 문채원의 모습이 담겼다. 첫사랑의 아이콘인 문채원은 하얀 셔츠를 입고 레드 컬러의 옷을 묶어서 연출한 형태로 환하게 미소 짓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았다.
두 포스터 상단에는 "사랑이 왜 지금 돌아오는 거야"라는 문구가 더해져 있어, 예상치 못한 순간 조우하게 된 두 사람의 로맨스와 케미에 기대감을 높였다. 
영화 '하트맨'은 돌아온 남자 승민(권상우 분)이 다시 만난 첫사랑을 놓치지 않기 위해 고군분투하지만, 첫사랑에게 절대 말할 수 없는 비밀이 생기며 벌어지는 일을 담은 로맨스 코미디 작품이다.
권상우와 '히트맨' 시리즈로 합을 맞춘 최원섭 감독은 "권상우는 코믹 액션에서 독보적인 존재다"며 극찬을 표한 바 있다. 코믹 액션을 넘어 로맨스 코미디로 만나게 된 두 사람이 보여줄 색다른 매력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하트맨'은 코미디가 강세를 보이는 극장가에 새해부터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의 문채원, 작품마다 강렬한 존재감을 자랑해 온 박지환, 표지훈이 합류해 권상우와함께 코믹 케미스트리를 선보인다.
'청년경찰', '파일럿', '달짝지근해: 7510' 등 코미디 작품으로 흥행에 성공하며 극장가를 찾았던 제작사 무비락의 작품인 만큼 '하트맨'은 새해 남녀노소 모두에게 즐거운 영화로 관객을 만난다.
2001년 드라마 '맛있는 청혼'으로 데뷔한 권상우는 지난 2008년 배우 손태영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지난 9월 개봉한 '귀시'에 이어 영화 '하트맨'으로 스크린 컴백 소식을 전한 문채원은 활발하게 스크린을 찾으며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6,921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토이소 최근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