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종업계 열애 2회' 전현무 "장점은 다 아는 것, 단점도 다 아는 것"('독사과')

작성일 2025.11.27 조회수 326

  • 가입코드 : to2so
  • 가입코드 : 코드없음
  • 가입코드 : 해당없음
  • 가입코드 : 자동가입코드

컨텐츠 정보

본문

'동종업계 열애 2회' 전현무

오는 29일 오후 9시 방송되는 SBS Plus, Kstar ‘리얼 연애실험실 독사과 시즌2’(이하 ‘독사과2’) 4회에서는 ‘요식업계 커플’ 의뢰인이 등장하면서 전현무가 본의 아니게 ‘동종업계 전문 사랑꾼’ 입장에서 연애 심리를 대변하게 되는 상황이 펼쳐진다.
네 번째 의뢰인은 ‘훈남 요리사’ 남자친구와 400일째 연애 중인 요식업 종사자로, “남자친구를 100% 믿는다”며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독사과2’에 도전장을 내민다. 그는 “방송을 보면서 ‘저걸 왜 속지?’라는 생각이 들었다. 제 남자친구는 절대 안 넘어간다”라고 말해 MC들의 관심을 끈다.
이에 이은지는 “같은 분야에서 일하니까 더 믿음이 단단할 걸?”이라고 말한 뒤 “여기 또 ‘동종업계 전문 사랑꾼’이 계시다”며 전현무를 지목한다. 당황한 전현무는 “저보다 선배인 동종업계 커플도 있다. 양세찬-박나래!”라고 받아치지만, 양세찬은 “현무 형은 실제 사귄 거고, 나는 장사를 한 거다”라고 선을 그어 전현무를 머쓱하게 만든다. 이어 이은지는 “동종업계 연애는 장단점이 확실히 있지 않냐?”고 묻고, 전현무는 “장점은 다 안다는 것이고, 단점도 다 안다는 것”이라고 말해 스튜디오를 폭소케 한다. 이은지는 “그리고 전 국민도 다 안다는 점”이라고 덧붙이며 웃음을 터뜨리고, 양세찬 또한 “맞다. 다 CCTV다”라고 장단을 맞춘다.
과연 전현무의 말처럼 의뢰인 커플이 동종업계 종사자이기에 서로를 더 잘 이해하게 될지, 혹은 ‘독사과 작전’을 통해 예상치 못한 모습을 마주하게 될지는 29일 오후 9시 방송되는 ‘리얼 연애실험실 독사과 시즌2’ 4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5,861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토이소 최근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