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세찬, 권나라와 열애설·아이돌 킬러설 선긋기 “죄 지은 것도 아닌데 미안”(나래식)

작성일 2025.11.27 조회수 1,254

  • 가입코드 : to2so
  • 가입코드 : 코드없음
  • 가입코드 : 해당없음
  • 가입코드 : 자동가입코드

컨텐츠 정보

본문

양세찬, 권나라와 열애설·아이돌 킬러설 선긋기 “죄 지은 것도 아닌데 미안”(나래식)

양세찬이 자신의 열애설에 대해 다시 한번 선을 그었다.
11월 26일 ‘나래식’ 채널에는 ‘신경이 쓰였나 봐 누나가’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박나래가 “개그맨 형들 말고 술자리 자주하는 연예인 누구 있나”라고 묻자, 양세찬은 “한 명도 없다. 전 재산 다 걸 수 있다”라고 거듭 강조했다.
박나래는 “있잖아. 아이돌 없어?”라고 의심했다. 이에 양세찬은 “아이돌이 웬말이야. 한 명도 없다. 그리고 아이돌은 얘기하기도 싫다. 미안해 죽겠다. 상대방들한테”라며 “나랑 좀 엮인 그분들한테 너무 미안하다. 그렇다고 내가 ‘아니에요. 그 사람 안 만나요’라고 뭐하러 얘기하나. 죄 지은 것도 아닌데. 그래서 그냥 가만히 있었던 거지”라고 답답해 했다.
박나래는 “‘런닝맨’이나 ‘핑계고’에 괜찮은 사람 있었을 거 아니야”라고 물었다. 양세찬은 “내가 먼저 ‘번호 좀 줄래?’라고 하는 이성은 거의 없다”라며 “사석에서도 본 지가 몇 년 됐다. 사석에서 마지막으로 본 게 거의 (임)지연이다. 나 지금 삶이 너무 재미없다. 나 집에서 일어나서 쉴 때 얘기 들으면 슬플 거다. 집에서 아침 7시~8시에 일어난다”라고 말했다.
앞서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양세찬과 권나라가 과거 교제했다는 의혹이 일면서 열애설이 불거졌다. 이후 양세찬은 지난 10월 방송된 JTBC ‘톡파원 25시’에서 “그분과 만난 적도 없다”라고 전면 부인했다.
지난 8월 ‘뜬뜬’ 채널 ‘핑계고’에서도 과거 아이돌과 교제했다는 이야기에 양세찬은 “초아도 그러고 권은비도 그러도 자기 아는 지인이라고 하더라. 미치겠다 요즘”이라고 답했다. 지석진이 “내가 세찬이 어떠냐고 초아에게 물어봤다. 그랬더니 '그 오빠는 아이돌 많이 만나요'라고 하더라”고 전했다. 이에 양세찬은 “그래서 내가 아이돌 킬러가 됐다. 그래서 내가 '아니다'했다”라며 아이돌을 만난 것은 맞지만 킬러는 아니라고 선을 그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5,841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토이소 최근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