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정보
- 1,945 조회
- 목록
본문
스트레이(The Stray)가 ‘키스는 괜히 해서!’의 다섯 번째 OST 주자로 출격한다.
OST 제작사 도너츠컬처는 장기용, 안은진 주연의 SBS 수목드라마 ‘키스는 괜히 해서!’(극본 하윤아, 태경민/연출 김재현, 김현우/제작 스튜디오S, 삼화네트웍스)의 다섯 번째OST, 스트레이(The Stray)의 ‘Face to Face’가 11월 26일 오후 6시 발매된다고 밝혔다.
장기용과 안은진의 짜릿한 도파민 폭발 로맨스로 시청률 쾌속 상승을 기록하며 국내외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고 있는 ‘키스는 괜히 해서!’는 ‘아는 맛’에 신선함을 더해 ‘키괜’만의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키스는 괜히 해서!’는 방송 첫 주부터 넷플릭스 글로벌 랭킹 3위에 오른 데 이어 3회와 4회에서는 연속으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해 평일 미니시리즈 전체 1위를 차지하며 화제성을 입증했다.
특히 4회 엔딩에서 공지혁(장기용 분)이 사채업자에게 납치된 고다림(안은진 분)을 구해내며 “얼마면 돼?”라 말하는 장면은 능청스러움과 심쿵 포인트를 동시에 담아 화제를 모았다. 이어 5회에서는 공지혁이 더 이상 숨길 수 없는 감정을 드러내며 두 사람의 관계가 전환점을 맞을 것으로 예고돼 시청자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이처럼 두 사람의 감정선이 본격적으로 가속화되는 타이밍에 공개되는 다섯 번째 OST ‘Face to Face’는 듣기만 해도 ‘심장 뛰는’ 사운드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거부할 수 없는 이끌림 끝에 서로의 마음이 마침내 정면으로 마주하게 되는 순간들과 절묘하게 닿아 있는 ‘Face to Face’는 세련된 베이스 사운드와 중량감 있는 팝 비트가 조화된 미디엄 팝 발라드 곡이다. 사랑하는 연인에 대한 갈망과 의지를 마치 색이 진한 유화처럼 풀어내, 듣는 이의 마음을 녹진한 사운드로 물들인다. 곡은 스트레이(The Stray) 특유의 쓸쓸하면서도 깊이 있는 허밍이 인트로부터 분위기를 장악하며 도시적 미장센과 인물의 감정선을 한층 끌어올린다.
스트레이(The Stray)의 ‘Face to Face’는 이날 오후 6시, 모든 음원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뉴스엔 김명미 mms2@
-
등록일 16:25
-
등록일 16:25
-
등록일 16:25
관련자료
-
링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