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21개월 딸 연예인 직업 반대 “연예계는 야생‥희생 고통 따라”(정희)

작성일 2025.11.26 조회수 1,675

  • 가입코드 : to2so
  • 가입코드 : 코드없음
  • 가입코드 : 해당없음
  • 가입코드 : 자동가입코드

컨텐츠 정보

본문

이승기, 21개월 딸 연예인 직업 반대 “연예계는 야생‥희생 고통 따라”(정희)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딸의 연예인 직업은 반대했다.
11월 26일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이하 '정희')에는 디지털 싱글 '너의 곁에 내가'를 발매하며 가수로 돌아온 이승기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이승기는 딸이 음악에 소질이 있다면 가수를 시킬 거냐는 질문에 "태어나기 전부터 고민한 부분"이라며 "개인적으로 안 했으면 하는 바람이 크다"고 답했다.
이승기는 그 이유에 대해 "예능 과도기부터 온몸으로 산업을 겪은 사람으로서 이게 물론 좋고 행복한 직업이지만, 잘되면 너무 좋은 직업이지만 잘되기까지 너무 많은 희생과 고통이 있다. '공부가 제일 쉬었어요'라는 얘기를 많이 하잖나. 옛날에는 이해가 안 됐는데 지금은 이해가 된다. 공부는 학교라는 울타리가 있다. 연예계는 울타리가 없다. 자기가 알아서 해야 한다. 이 직업을 하는 건 거의 야생이 들어오는 건데 제 자식이 그걸 또 하는 걸 지켜볼 수 있을까 싶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리고 잘하는 실력 순으로 인기가 있고 잘되는 게 아니다. 운도 필요하고 시너지도 필요하다"며 딸의 연예계 진출에 회의적인 시선을 드러냈다.
한편 이승기는 배우 견미리의 딸이자 배우 이유비의 친동생인 배우 이다인과 2023년 4월 결혼해 슬하에 2024년 2월생 딸을 두고 있다.
이승기는 지난 4월 장인의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 기소 소식을 알리며 "이번 사건으로 가족 간의 신뢰는 회복하기 어려운 수준으로 훼손됐고, 저희 부부는 오랜 고민 끝에 처가와의 관계를 단절하고자 한다"며 처가와의 절연을 공식화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5,816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토이소 최근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