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원맨밴드'로 전한 위로…'그댈 위한 멜로디'는 팬들과의 약속이다 [M-뮤직관]

작성일 2025.11.20 조회수 364

  • 가입코드 : to2so
  • 가입코드 : 코드없음
  • 가입코드 : 해당없음
  • 가입코드 : 자동가입코드

컨텐츠 정보

본문

임영웅, '원맨밴드'로 전한 위로…'그댈 위한 멜로디'는 팬들과의 약속이다 [M-뮤직관]

이번 뮤직비디오의 백미는 단연 임영웅의 다채로운 변신이다. 영상 속 그는 기타를 시작으로 드럼, 건반, 우쿨렐레, 아코디언, 그리고 트럼펫까지 여러 악기를 다루며 화면을 종횡무진 누빈다. 전문 연주자로서의 엄숙함을 보여주기 보다는, 곡의 흥겨운 분위기를 살리기 위해 온몸으로 음악을 즐기는 '재치 있는 퍼포머'의 모습에 가깝다.
8K 대형 LED 스크린과 영화 제작용 씨네 카메라 등 버추얼 프로덕션 장비들은 가상 공간을 마치 눈앞의 현실처럼 생생하게 구현해 냈다. 따뜻하고 아날로그적인 멜로디가 초현실적인 배경 위에서 울려 퍼질 때, 팬들은 현실과 환상의 경계에서 오직 임영웅의 목소리에만 집중하게 되는 몰입감을 경험한다.
 
'영웅시대'의 떼창이 울려 퍼질 시간
무엇보다 이 곡은 철저히 '공연'을 위해 설계되었다고 볼 수 있다. 
"같이 부르면 재미있겠다"는 그의 말처럼, 중독성 강한 후렴구와 밝고 희망적인 가사는 팬들이 따라 부르기에 최적화되어 있다. 뮤직비디오는 곧 다가올 콘서트 현장에서 팬들의 목소리가 더해져야 비로소 완성될 미완의 작품인 셈이다.
임영웅은 현재 뜨거운 열기 속에 전국투어 콘서트를 진행 중이다. 특히 오는 11월 21일부터 23일, 그리고 28일부터 30일까지 서울 KSPO DOME(체조경기장)에서 열릴 서울 콘서트는 이번 신곡의 진가를 확인할 수 있는 최고의 무대가 될 것이다. 악기를 든 임영웅의 지휘 아래, KSPO DOME을 가득 채울 영웅시대의 떼창이 벌써부터 귓가에 들리는 듯하다. 임영웅의 '그댈 위한 멜로디'는, 이제 팬들의 목소리로 완성될 차례다.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3,745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토이소 최근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