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29기도 ♥결혼한다 '경사'...28기 이어 역대급 커플 탄생 [종합]

작성일 2025.11.20 조회수 201

  • 가입코드 : to2so
  • 가입코드 : 코드없음
  • 가입코드 : 해당없음
  • 가입코드 : 자동가입코드

컨텐츠 정보

본문

'나는 솔로' 29기도 ♥결혼한다 '경사'...28기 이어 역대급 커플 탄생 [종합]

19일 방송된 SBS Plus·ENA '나는 SOLO'('나는솔로')에서는 '연상연하 특집'으로 진행됐다. 
이날 차례로 29기 솔로남녀를 소개를 이어갔다. 연예인을 닮은 외모로 화제가 된 옥순부터, '의사 집안' 영숙등 다양한 캐릭터를 지닌 출연자가 등장했다.
특히, '연하남'으로 소개된 영수는 "예전부터 결혼에 대해 진심이었다. 소개팅만 100번 이상 했다. 그래서 지금 누구를 만난다면 1년? 길면 2년 정도 연애하고 마음 맞는 사람 빨리 만나고 싶다"고 전해 누구보다 만남에 진심인 모습을 보였다.
한참동안 출연자 소개를 이어가다 제작진은 "여기서 잠깐!"이라는 문구와 함께 깜짝 놀랄 소식이 있다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냈다.
자막에는 "솔로 나라 29번지에 들려온 경사"라는 문구가 등장했다. 데프콘은 "또 나솔이?"라며 "왜 잠깐이냐"고 기대했다.
이어, 결혼하는 부부의 이미지가 화면에 공개됐다.
데프콘은 "다가오는 2026년 봄에 부부의 연을 맺는 연상연하 커플이 있다"고 밝혔다. 송해나는 깜짝 놀라며 "대박이다, 28기에 이어 29기에도 경사가 생겼다"고 언급하며 감탄했다.
이이경은 "근데 (지금 추측을 할 수 없다) 어떤 힌트를 줘도 못 맞힌다"고 말했다.
한참동안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던 이들은 "29기에서 우리 이제 결혼 커플 찾으면 된다"라며 "'나는 솔로' 많이 사랑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나는 솔로' 28기에서는 정숙-상철 커플이 '나솔이(태명)'의 정체를 공개하며 경사를 알린 바 있다. 29기에 새로 탄생하게 될 커플은 누구인지 관심이 주목된다. 
29기 '나는 SOLO 연상연하' 특집은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사진 = SBS Plus·ENA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3,745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토이소 최근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