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세운·멜로망스·유다빈밴드 바이닐, 최초 공개된다

작성일 2025.11.19 조회수 230

  • 가입코드 : to2so
  • 가입코드 : 코드없음
  • 가입코드 : 해당없음
  • 가입코드 : 자동가입코드

컨텐츠 정보

본문

정세운·멜로망스·유다빈밴드 바이닐, 최초 공개된다

레코드 라운지 마켓은 엠피엠지뮤직(MPMG MUSIC)의 바이닐 비지니스 브랜드인 레코드 라운지가 주최하는 행사다. 주요 바이닐 매장뿐 아니라 음악 관련 소품, 의상 셀러 등 다양한 파트너가 참여하는 플리마켓이다. 음악과 바이닐을 사랑하는 이들이 자연스럽게 모여 교류하는 커뮤니티를 지향하는 행사로 벌써 22회차를 맞이한다.
현장에서는 커피 혹은 음료와 함께 바이닐 DJ들의 감각적인 플레이리스트를 즐길 수 있다. 방문객이 구매한 음반을 즉석에서 청음해볼 수도 있다. 또한 신보 발매에 맞춰 아티스트의 쇼케이스나 사인회 등 이벤트가 열리기도 한다.
첫 공개되는 바이닐도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싱어송라이터 정세운의 1년 4개월 만의 복귀작 ‘Brut’, 감성 듀오 멜로망스의 동화 같은 이야기를 담은 ‘The Fairy Tale’ 바이닐이 현장에서 최초 발매된다. 또한 지난 단독 콘서트에서 선공개돼 화제를 모았던 유다빈밴드 정규 2집 ‘CODA’ 바이닐의 오프라인 판매도 이번 행사에서 진행된다.
레코드 라운지 관계자는 “레코드 라운지 마켓은 음악과 바이닐 문화의 지속적인 확산을 목표로 시작된 행사”라며 “초기에는 생소한 형태였지만, 지금은 매달 부담 없이 들를 수 있는 행사로 자리 잡아 셀러와 방문객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이에 맞춰 행사 규모도 확대해 현재는 사옥 2층까지 공간을 넓혀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일부 페스티벌에도 셀러들과 함께 참여하며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으며, 누구에게나 열린 플랫폼으로 계속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roku@sportsseoul.com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3,535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토이소 최근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