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정보
- 100 조회
- 목록
본문
이번 콘서트는 '합창의 밤 2026, The Party Anthem'이라는 타이틀로, 오는 12월 27일, 28일 잠실실내체육관과 2026년 1월 3일, 4일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 1홀에서 진행된다. 잔나비는 "묵은 해를 고이 보내고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자. 근사한 샹들리에 아래에서 모두 함께 노래하자"라는 메시지를 전했다. 이에 따라 이번 공연은 청춘의 에너지와 잔나비식 서정이 어우러지는 축제형 콘서트가 될 예정이다.
올해 잔나비는 정규 4집 'Sound of Music' 시리즈 발매, 전국투어 전 도시 매진, KSPO DOME에서의 첫 단독 공연 성료 등 굵직한 행보를 이어왔으며, 'Sound of Music pt.2 : LIFE'의 음악적 완성도가 호평을 받았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대학축제와 페스티벌에서도 세대를 아우르는 공연력을 선보이며 대한민국 대표 밴드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합창의 밤 2026'은 2025년 동안 이어온 기록들을 잇는 대서사 프로젝트의 새로운 챕터로 기대를 모은다. 잔나비는 청춘의 열기, 페스티벌에서 증명된 라이브 능력, 그리고 정규 4집을 통해 함양된 음악적 내공이 겨울의 따뜻함과 축제의 감정으로 집결할 것이라고 밝혀왔다.
잔나비는 라이브 밴드의 에너지와 시즌 콘서트 특유의 따뜻함을 결합해 겨울의 시작을 함께 열고 싶다는 관객들의 감정선을 잔나비의 음악으로 채워 넣을 예정이다. 또한, 이번 콘서트를 기점으로 2026년의 활동도 본격적으로 이어가며, 음악, 콘서트, 스토리텔링을 중심으로 한 더욱 확장된 활동을 예고하고 있다.
잔나비의 연말·연초 콘서트 '합창의 밤 2026, The Party Anthem' 티켓 예매 관련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
등록일 23:03
-
등록일 23:03
관련자료
-
링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