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정보
- 179 조회
- 목록
본문
'국보' 이상일 감독이 12일 영화 홍보를 위해 내한하는 가운데 오늘밤 SBS '나이트라인'에 출연해 영화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나이트라인'에는 일본 애니메이션 영화 '스즈메의 문단속', '너의 이름은'의 신카이 마코토 감독 및 영화 '아가씨' 박찬욱 감독, '노량: 죽음의 바다' 김한민 감독 등 국내외의 유명 감독들이 출연했던 화제의 뉴스 프로그램이다.
'나이트라인'에서 일본 영화로는 '너의 이름은' 이후 영화 '국보'가 9년 만에 출연해 눈길을 끈다. 특히 일본 영화계가 전성기를 누릴 뿐 아니라 23년 만에 첫 천만 관객 돌파한 일본 실사 영화 탄생, 재일 한국인 감독으로서 일본 영화계에서 활약하는 비하인드 스토리를 이야기를 나눈다.
영화 '국보'는 일본에서 천만 관객 돌파와 함께 '더 퍼스트 슬램덩크' 및 '아바타'의 흥행 수익을 뛰어넘으며 6개월의 장기 상영 신드롬을 이어가고 있다. 더불어 올해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에 이어 일본 최고 흥행 신기록을 갈아치우며 일본 영화의 흥행 전성기를 이끌고 있다.
영화 '국보'는 국보의 경지에 오르기 위해 서로를 뛰어넘어야만 했던 두 남자의 일생일대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흥행성과 호평을 모두 거머쥔 올가을 꼭 봐야 할 명작 영화 '국보'는 오는 19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이상일 감독이 출연하는 '나이트라인'은 13일 밤 12시 30분 방송된다.
관련자료
-
링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