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시경, 前매니저 배신 딛고 연말 KSPO돔 공연…크리스마스도 팬들과 함께

작성일 2025.11.10 조회수 225

  • 가입코드 : to2so
  • 가입코드 : 코드없음
  • 가입코드 : 해당없음
  • 가입코드 : 자동가입코드

컨텐츠 정보

본문

성시경, 前매니저 배신 딛고 연말 KSPO돔 공연…크리스마스도 팬들과 함께

공연기획사 에스27은 10일 성시경의 연말 콘서트 '성시경' 개최를 알렸다. 성시경의 연말 공연은 서울 올림픽공원 KSPO돔(구 체조경기장)에서 12월 25일부터 28일까지 4일간 열린다.
성시경은 매년 연말 공연을 개최하고 팬들과 함께 한 해를 마무리했다. 올해는 연말 공연 공지가 없었는데, 성시경이 20년 가까운 오랜 시간 함께한 전 매니저의 비위로 큰 금전적, 정신적 피해를 입었음이 알려지면서 공연 개최 여부도 불투명했다.
실제로 성시경은 "솔직히 이 상황 속에서 정말 무대에 설 수 있을지, 서야 하는지를 계속해서 자문하고 있다"라며 "정신적으로 육체적으로 자신있게 '괜찮다'라고 말할 수 있는 상태가 되고 싶다"라고 힘든 속내를 고백하기도 했다.
성시경의 사정이 알려진 후 팬들과 업계 관계자들의 응원이 쏟아졌고, 성시경은 어려움 속에서도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기로 결심했다.
그는 9일 "이렇게까지 날 싫어하는 사람이 많을까 싶게 악플을 받아본 적은 많아도 이렇게까지 위로해주고 응원하는 글을 많이 받은 건 인생 처음인 것 같다"라며 "연말 공연 도전해보겠다. 응원하고 기다려주시는 팬분들을 위해서, 무엇보다 제 자신을 위해서 힘들어 하는 건 내년으로 미루고 남은 시간 몸과 마음을 잘 돌보고 나다운 재미있고 따뜻한 한해의 끝을 준비해보겠다"라고 의지를 보였다.
성시경은 9일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린 '2025 인천공항 스카이 페스티벌' 무대도 예정대로 소화했다. 또한 공연 마지막 12월에 신곡을 발표한다는 소식을 알렸다.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1,783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토이소 최근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