딘딘 "연예인만 힘드냐? 다 힘들지"..이미지 관리 '철저' (1박 2일)

작성일 2025.11.10 조회수 246

  • 가입코드 : to2so
  • 가입코드 : 코드없음
  • 가입코드 : 해당없음
  • 가입코드 : 자동가입코드

컨텐츠 정보

본문

딘딘

9일 방송된 KBS2 '1박 2일 시즌4'에서는 충청북도 단양과 제천에서 '제철 코어' 여행을 즐기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조세호는 버스를 타고 이동하던 중 "요즘 밀고싶은 코어 있냐"고 질문을 던졌고, 딘딘은 "나는 겸손코어"라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이에 김종민은 "이미지관리 엄청 하네"라고 지적했고, 딘딘은 "미칠것 같다. 얼마전에 정말 너무 피곤했는데 갑자기 같이 한 프로그램 PD님이 '너무 힘드시겠어요 미국에서 여기까지 오시고 여기서 또 가셔서 바로 촬영해야하고. 연예인들 진짜 힘든 것 같아요' 하는데 내가 그때 느낀게 '이거 변화구다. 이거 내가 이대로 받으면 안된다' 싶더라"라고 고충을 토로했다.
이어 "'연예인만 힘든거 아니죠. 다 힘들죠' 그랬더니 '역시 개념 연예인!' 하더라. 변화구가 맞았던 거다"라고 가슴을 쓸어내려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자 이준은 "언제부터 개념연예인이 된거냐"라고 놀랐고, 딘딘은 "나 숨막혀 죽겠다"라고 부담을 전했다. 그러면서도 유선호가 "딘딘 형 얼굴이 밝아졌다"라고 말하자, "사랑받으니까 그런것 같다. 오랜만에 사랑받는다"라고 만족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딘딘은 앞서 '워크맨'에서 이준이 카페 직원에게 "지금 많이 벌지 않나. 월 1000만원씩 찍지 않나"라는 황당 발언을 하자 "연예인들이 이게 문제다. 화폐가치에 대한 개념이 없다. 슈퍼카 타고 다니고, 제니 침대 쓰고 이러니까 정신이 나가서 그렇다"라고 일침을 날려 화제를 모았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OSEN DB, KBS2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1,743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토이소 최근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