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정보
- 390 조회
- 목록
본문
‘나는 솔로’ 28기 정숙이 임신 소감을 전했다.
11월 6일 정숙이 자신의 SNS를 통해 “축하해 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태아 초음파 사진을 공개했다. 전날 방송된 예능 ‘나는 솔로’에서 사상 첫 혼전임신의 주인공으로 밝혀졌던 것.
정숙은 “너무 많은 축하를 받아 다 답변드리지 못해 정말 죄송합니다. 나솔이(태명)는 안정기에 들어서서 매우 잘 자라고 있습니다. 그저께 성별이 나왔는데, 아빠를 닮아 예쁜 아들이 될 것 같아요”라고 전했다. 28기 영수, 현숙, 영식, 상철, 영자, 옥순 등 동기들도 ‘좋아요’를 누르며 축하했다.
한편, ‘나솔이 아빠’ 정체는 최종 선택이 있는 다음 주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다음은 28기 정숙 SNS 글 전문
축하해 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너무 많은 축하를 받아 다 답변드리지 못해 정말 죄송합니다. 나솔이는 안정기에 들어서서 매우 잘 자라고 있습니다. 그저께 성별이 나왔는데, 아빠를 닮아 예쁜 아들이 될 것 같아요.
아직 부족한 점이 너무 많고 모르는 것 투성이라 매일매일 불안하고 두렵기도 한 마음이지만, 이렇게 큰 축복을 내려주신 만큼 앞으로 부끄럽지 않게 잘 살아가고 잘 키워나가겠습니다. 부족한 저에게 이렇게 큰 관심을 가져주시고 축하해 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이 순간의 행복을 잠시나마 함께 느끼고 함께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행복한 날 되세요♥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28기 정숙 SNS, SBS Plus, ENA
관련자료
-
링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