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하男 공개열애 경력자’ 한혜진 “훅 치고 들어오는 게 매력이지”(누내여)[오늘TV]

작성일 2025.11.04 조회수 367

  • 가입코드 : to2so
  • 가입코드 : 코드없음
  • 가입코드 : 해당없음
  • 가입코드 : 자동가입코드

컨텐츠 정보

본문

‘연하男 공개열애 경력자’ 한혜진 “훅 치고 들어오는 게 매력이지”(누내여)[오늘TV]

KBS의 연상연하 리얼 로맨스 ‘누난 내게 여자야’에서 첫 데이트 신청에 나선 ‘연하남’들이 예상치 못한 선택을 연발한다. 4MC 한혜진X황우슬혜X장우영X수빈은 단체 멘붕에 빠졌다.
11월 3일 방송되는 KBS 2TV 연상연하 리얼 로맨스 ‘누난 내게 여자야’에서는 연하남들의 첫 데이트 신청의 날이 밝는다. ‘연하남’ 김무진X김상현X김현준X박상원이 모이자, ‘5분 안에 데이트 신청을 해주세요. 기회는 한 번이며 데이트 매칭은 선착순입니다’라는 메시지가 전달됐다.
‘선착순 신청’이라는 말에 무진은 바로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 누군가를 향해 갔다. 무진은 “서둘러 가야 저한테 기회가 있을 것 같았다. 더 알아가고 싶은 마음이 있었다”고 속마음을 전했다. 장우영은 “저렇게 빨리 간다고?”라며 뒤도 안 돌아보는 무진의 박력에 놀랐다. 한혜진은 “이게 연하의 매력이다. 너무 많이 아는 것도 아닌 때에 훅훅 치고 들어온다”며 감탄했고, 황우슬혜도 “직진의 매력이 있다”고 공감했다. 무진에 이어 일어난 현준 또한 “제가 괜찮다고 생각한 분은 다른 사람 눈에도 괜찮을 거라 생각을 해서 서둘렀다”며 데이트 상대에게 질주한 이유를 밝혔다. ‘겉바속촉’ 현준의 박력에 수빈마저 “멋있다”고 반했다.
그러나 연하남들의 데이트 상대가 밝혀지자 이를 지켜보던 MC들은 충격에 빠졌다. 예상치 못한 연하남들의 선택에 한혜진은 “어떻게 해…마음이 복잡해 보여”라며 긴장했다. 선택을 마친 현준과 상원이 “이렇게 하는 게 맞나?”며 걱정하는 모습도 포착됐다. 과연 연하남들의 첫 데이트 신청에서는 어떤 일들이 벌어졌을지 궁금증을 일으킨다.
오후 9시 50분 방송.
뉴스엔 배효주 hyo@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0,388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토이소 최근글
알림 0